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영천시장 , 자연산 회 대구탕 맛집 추천 [ 독립문맛집 ]
    초보맘의 일상팁 2023. 9. 28. 00:00
    반응형






    안뇽하세요 🙌🏻
    영천시장에 지나다니다 보면 시장안에 식당이 정말 많은데요~
    아빠 pic 으로 한번 가보자 ! 했던 [ 독립문 맛집 ] 소개해드릴게요 😄
    이름이 희한하게 독립문 맛집이라 잘 검색이 안되어서 전화걸기나 지도상으로 찾기가 참… 어렵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
    뭔가 숨은 맛집의 느낌도 있기도 하네요~








    📍 [ 위 치 ]

    서울 서대문구 영천시장길 50 영천시장 내 독립문맛집
    독립문역 3번 출구

    [ 운영 시간 ]

    매일 12:00 - 22:00

    ☎️ [ 전화번호 ]

    0507-1311-5659
    휴대폰으로 연결 되더라고요~







    🍪 [ 내 부 ]

    내부는 식당에 비해서는 아담한 편이예요 ~
    4팀정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4자리있고 ?
    6명-8명 정도 앉을수 있는 큰상이 한자리 있었어요 !!
    그래서 저희는 5명이라 제일 큰 자리 앉았어요 !
    내부를 보니 속초직송!! 속초에서 느낄 수 있는 음식들이 다양해요 ~ 뭔가 전문가 포스 😎 물씬 나네요







    📜 [ 메 뉴 ]

    맛있는 자연산 회 / 생선요리가 많네요 ~
    속초 직송이라니 그것도 자연산 회라니 더더 맛있을것 같은 느낌! 저는 지금 임산부라 …🤰 먹고 싶은건 있어도 안되는 음식들이 많아서 가족들이 시키는대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~
    자연산 회는 4만원/6만원으로 시킬 수 있었어요 ~
    5명중에 2명이 회를 못먹어서 4만원짜리 시킬랍니다



    자연산회 40,000원
    속초 생물 대구탕 15,000 x 3 45,000원
    선어 회덮밥 15,000원
    공기밥 1,000 x 5 5,000원

    105,000원



    이렇게 시켰어요! 대구탕은 처음에 사장님이 5인분 추천해주셨는데 3인분만 😊 ~ 그렇게 시키길 잘한듯 !
    그리고 백고동이나 가자미조림 시킬까 말까 했지만 ? 다들 안먹는다 하니 더 시키질 않았어요 !
    근데 백고동은 좀 많이 궁금 !!! 많이 부드럽고 맛있다고 추천 해주시더라고요 ㅎㅎㅎ 근데 저희아빠가 절레절레 ! 안좋아한다고 그래서 안시켰어요 ~ 가족인데 입맛들이 다다릅니다요 😂







    반찬거리랑 ~
    자연산 회가 먼저 나왔어요 ! ( 광어 / 숭어 )
    진짜 신선해 보이죠 ?????????
    회킬러인데 …..  사장님이 한두점은 괜찮다며 스트레스 받으면 그게 더 안좋다고 ~
    했지만 !!! 지금 9개월동안 참은게 너무 아까워서라도 안먹었어요 ㅎㅎㅎㅎㅎ 나중에 출산하고 먹겠다 !!! 모유수유 끝나고 두고보자 그때 소맥과 소주랑 마실테다 !!! 하고 참았음요…..
    이제 출산이 11일 남았고 … 모유수유 하게되면 6-7개월뒤 먹긴 할듯 하지만 😂
    9개월 참은거 … 또 참을 수 있었다 ㅎㅎㅎㅎㅎ
    그리고 대구탕과 회덮밥 줄줄이 나오는데 ~
    대구탕도 깔끔하게 잘 먹은 것 같고 회덮밥도 회없이 야채만 먹었는데 다른 테이블에서 회덮밥 시키는데 너무 맛있어보이는거예요… 그래서 맛만보려고 하나 시켜서 나눠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새콤새콤한게 맛있긴했어요 !
    반찬거리가 몇가지 나와서 맘에 들었고 , 결혼하고나서 반찬을 안하니까 ㅠㅡㅠ 반찬 소중해 😵
    회 찍어먹는 막장 소스가 기가 막히긴 하더라고요~ 저는 아쉬는대로 ! 밥에 비벼 먹었지만 회에 먹으니 더더 기가 막힌다는 😊~ 영천시장에도 자연산회가 있으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[ 독립문맛집 ] 한번 가보세요 ~
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