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신촌역 , 이대모임장소 삼겹살 맛집 추천 [ 리정원 신촌점 ]
    초보맘의 일상팁 2023. 9. 16. 00:00
    반응형




    안뇽하세요 🙌🏻
    신촌에 맛집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!!!!
    이대모임장소로도 좋고 , 또 삼겹살 맛집이라니 너무 기대기대 하며 다녀온 [ 리정원 신촌점 ] 소개해드릴게요 🐰






    📍 [ 위 치 ]

   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59 1층
    경의중앙 신촌역 2번출구

    [ 운영 시간 ]

    매일 11:30 - 23:00
    15:30 - 16:30 브레이크타임
    22:30 라스트오더

    ☎️ [ 전화번호 ]

    0507-1489-9698






    👍 [ 내 부 ]

    새로 생겨서 그런지 되게 깔_끔한 인테리어예요!
    찾아보니 꽃삼겹은 3,000번 칼집을 내서 만들어낸 국내산 1등급 돼지고기라고 해요~
    고기 숙성 모습도 보이고 전문가의 스멜~ 이 엄청나네요 ㅎㅎ
    매장이 길쭉해서 자리가 좀 많을까 ? 싶었는데
    뒷쪽으로 가니 단체석 앉는 공간도 있더라고요
    이대 모임장소로도 괜찮아 보이는 15인 이상은 같이 먹을 수 있을거같아요 👍😊👍 굿굿






    📜 [ 메 뉴 ]

    꽃삼겹이 엄청 유명하니 !! 꽃삼겹을 안시킬 수 없어요 ~
    이대나 신촌에서 모임할때 친구들 데리고 와서 먹기도 완전 좋은듯 해요 ! 음식도 깔끔 !
    #이대모임장소 #신촌모임장소


    꽃삼겹 16,000
    목심 16,000
    관자구이 7,500
    테라 5,000
    볶음밥 10,000

    54,500원






    주문을 하자마자 찬들이 줄줄이 나와요 ! 😋
    보기만 해도 맛있겠죠 ?????
    저는 불🔥만 나와도  맛있겠다 !!! 를 외쳤죠 ㅎㅎㅎㅎ
    맛집 스멜~
    전라도에서 시작한 맛집이라서 그런지
    반찬들이 진짜 너무 맛있어요 ~ 이제 곧 연말인데 !
    이대모임장소로 친구들에게 추천 날려야겠어요

    지금 사진에 있는 음식들이 다 서비스예요 !
    ( 추가로 달라고 할때 추가금액 붙는 음식들도 몇가지 있음 )

    김치전, 각종소스 , 파무침 , 김치찜 , 갓김치 , 고사리무침 , 양념게장 등등 종류가 많아도 너무너무 많죠 ?
    반찬만 먹어도 한끼 해결될듯 😂







    먹는내내 사진과 영상을 안찍고 넘어가지 못하게 비주얼이 장난아니더라고요 ??? 😎 !!!!!
    한입먹고 찍고 ! 또 한입 먹고 찍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감탄하며 먹었어요 ~
    일단 반찬가지가 너무 맘에들어서 ~ 여기에 올려먹고 저기에 올려먹고 너무 좋더라고요 ~~👍
    꽃삼겹은 칼집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진짜 부드럽고 맛있었고 ! 목심도 맛있었지만 저는 꽃삼겹이 더더 맛났던것 같아요 !
    그리고 관자구이는 꼭 시키셔야합니다 시킬까 말까 했는데요 지인짜 진짜 맛있었어요 !!! 관자구이 위에 리정원만의 특제소스를 (버터) 를 만드셔서 올려놓으신거래요 ~
    그래서 그런지 다른 소스 없이 그냥 먹기도 맛났구여 ! 이건 꼭 드셔야해요🙃💡🙃
    그리고 볶음밥은 말해모해 ~ 볶음밥이 좀 비싸다 싶어도 먹어보면 왜 가격이 있는지 알 수있으실거예요
    거의 치즈밥처럼 너무 맛있고 또 나중에 볶음밥이 눌러붙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~?? ㅎㅎㅎㅎㅎ
    오늘은 남편이랑 데이트 했는데 ~ 다음엔 친구들이랑 모임장소로 꼭 ! 와보고 싶어요 이대모임장소 추진해볼까?? 🐷🐷

    오늘도 먹방 너무 잘 하고 와서 기분이 째져~
    이대모임장소로 추천하는 [ 리정원 신촌점 ] 맛보장 되니 추천해드릴게요 😋😋 또 먹고 싶드아 ~

    반응형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